│아이들에게 깨끗한 수질을 선물하다
기본을 지키는 아이들을 위한 문화체육시설
생존 수영이 학교 교육과정에 필수로 자리잡으며 아동기부터 수영을 배우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에 맞춰 아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어린이 수영장이 늘어나며, 호흡기나 피부 등이 성인보다 예민한 아이들의 건강을 생각한 프리미엄 어린이 수영장이 각광을 받고 있는 요즘입니다.
근래 소비자들 즉, 부모님들의 정보 교류가 어느 때보다 빨라지면서 특정 장소에 대한 부모들의 평가가 매우 중요해지고 있습니다.수영설비 전문업체인 네오워터에서 운영하고 있는 네오키즈스윔은 이미 경기도 광주에 인바이로의 차아염소산수 현장 제조 장비를 도입하여 운영 중에 있습니다.
화학약품을 사용하지 않아 우리 아이들의 피부질환 걱정이 없는 친환경 수영장으로 각광을 받으며 최근 남양주의 네오키즈스윔 2호점인 다산수영장에 동일한 시스템을 도입하였습니다.
수영 강사들이 극찬한 친환경 시스템
뿐만 아니라 인바이로 시스템을 적용한 이후 가장 만족한 부류가 바로 수영 강사들이었습니다. 하루종일 수영장에서 아이들을 가르쳐야 하는 수영 강사들의 고질적인 직업병 중 하나가 발바닥 습진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인바이로 장비를 도입한 후 발바닥 뿐 아니라 신체 여러 곳의 피부질환에 완화효과를 보고 만족감을 넘어 감사함을 나타냈습니다.
네오워터의 박창훈 대표는 “인바이로를 도입한 후, 부모들이 사용하는 커뮤니티 안에서 친환경 수영장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수영장 회원수가 점점 늘어나고 있다”고 전하면서 “현재 인바이로의 장비가 국내 여러 수영장에 설치가 되고 수영시설 사용자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수영설비 업체인 만큼 인바이로의 장비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어 본사가 홍보효과를 많이 볼 것 이다”라고 예견했습니다.
Leave a Comment